3000시간 봉사 신원영씨 등 표창
3000시간 봉사 신원영씨 등 표창
  • 이승훈
  • 승인 2014.01.0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적십자봉사회, 봉사원 한마음대회 개최

▲ 대한적십자봉사회 증평지구협의회 회원들이 2013 봉사원 한마음대회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
▲ 대한적십자봉사회 증평지구협의회 회원들이 2013 봉사원 한마음대회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증평지구협의회(회장 송호열)는 구랍 26일 증평군장애인복지관에서 '2013 봉사원 한마음대회'를 갖고 1년간 자원봉사활동 실적이 우수한 회원들에게 우수봉사회원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3000시간 봉사자로 증평봉사회 신원영 씨, 2000시간 봉사자 도안봉사회 신영순 씨와 증평봉사회 김광철 씨, 부녀봉사회 김청자 씨 등 3명, 1000시간 봉사자 증평봉사회 함종현 씨 등이 대한적십자사 총재 표창을 받았다.

또한, 사회봉사사업 부문 증평봉사회 신진학 씨, 장기봉사원 부문 부녀봉사회 조태숙 씨와 증평봉사회 임재봉 씨, 추천인 표창 부문 증평봉사회 안석봉 씨 등도 대한적십자사 총재 표창을 수상했다. 도안봉사회 송숙희 씨 등 13명은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회장 표창을 받았다.

이어 회원들은 노래자랑 등의 시간을 가지면서 친목과 화합단결을 도모했다.

한편, 대한적십자봉사회 증평지구협의회는 독거노인에게 빨래세탁과 급식을 지원하고, 불우이웃에게 연탄 나눔, 김장나누기, 도배장판 교체사업을 펼쳤으며 각종 요양시설에서 봉사활동 사업을 실시하는 등 훈훈한 정을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