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재향군인회 여성회, 'GO! GO! GO! 캠페인' 전개
괴산군재향군인회 여성회, 'GO! GO! GO! 캠페인' 전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4.04.1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군 가꾸고, 나누고, 기억하는 봉사활동 펼친다

 

충북 괴산군 재향군인회(이하 향군)가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시민들과 함께 하기 위한 가꾸고, 나누고 기억하는봉사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향군은 여성회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봉사활동을 향군 GO! GO! GO!’ 캠페인으로 브랜드화해 명명했다.

GO! GO! GO!가꾸고 나누고 기억하고의 의미로 그동안 각 지역에 산발적으로 실시하던 향군의 봉사활동을 전국적으로 동시에 실시해 시도부터 읍면동에 이르는 전국 회원들이 동참하게 된다.

연중 실시되는 대표적인 봉사활동은 4꽃과 함께 GO! GO! GO!’, 6영웅과 함께 GO! GO! GO!’, 8월에는 태극기와 함께 GO! GO! GO!’, 12이웃과 함께 GO! GO! GO!’ 등 계절별로 테마를 정해 진행될 예정이다.

꽃과 함께 GO! GO! GO!’415일부터 17일까지 전국으로 봄나들이를 온 상춘객들이 밀집하는 꽃길과 공원 둘레길, 쉼터 등에서 조깅과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한다.

괴산군 재향군인회 여성회 김숙 회장은 향군여성회의 봉사활동을 통해 자부심과 긍지를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괴산군 재향군인회 여성회는 재향군인회에 소속된 대한민국 최대의 여성 안보단체로서 여군 예비역은 물론 향군회원의 가족과 지역사회에서 안보 및 봉사활동에 뜻을 같이하는 여성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