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 만든다
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 만든다
  • 이승훈
  • 승인 2013.10.2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군의회, 의원발의 조례 3건 의결


증평군의회가 지난 24일 오전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88회 증평군의회 임시회 제4차 본희의에서 의원발의로 상정된 조례안 등을 심의·의결했다.

이날 의결된 의원발의 조례안은 박석규(사진 왼쪽) 의원이 대표발의 한 '증평군 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 설치와 운용에 관한 조례안, 윤해명(사진 가운데) 의원이 대표발의 한 '증평군 평화통일교육 지원 조례안', 장천배(사진 오른쪽) 의원이 대표발의 한 '증평군청인삼씨름단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이다.

'증평군 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 설치와 운용에 관한 조례안'은 농·축산물의 도매시장 가격이 생산원가 이하로 하락할 경우, 생산원가와 최저가격과의 차액을 농가에 지원하기 위해 '농·축산물 가격안정 기금' 설치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증평군 평화통일교육 지원 조례안'은 통일교육 활성화를 위한 시책 및 지원방안 지원계획의 수립·시행, 평화통일교육센터의 설치 및 위탁운영, 통일교육 이수 및 전문 인력 양성과 관련 네트워크 구축 등을 규정하고 있다.

'증평군청인삼씨름단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감독 및 코치 등 단원 임용 시 지역 출신 선수를 우선 임용토록 하고, 우수선수 영입의 계약금 및 등급심사 기준을 추가했다. 연봉의 심의범위도 전체적으로 상향 조정하는 등 개정사항을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