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 지역문화 확산 구심점 역할"
"학교가 지역문화 확산 구심점 역할"
  • sds
  • 승인 2013.01.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봉 괴산증평교육지원청 교육장

존경하는 괴산증평 주민여러분! 그리고 교육가족 여러분! 희망찬 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평화와 행복, 건강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괴산증평교육의 발전을 위해 성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에도 학생들에게는 세심한 사랑을 베풀어 주는 따뜻한 인성교육, 교육가족에게는 소통과 배려를 실천하는 인화 단결, 함께하는 따뜻한 교육행정을 구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학력'과 '체육' 부문에서 뚜렷한 교육적 성과를 이루어 모두가 만족하는 교육이 되도록, 저의 교육에 대한 열정과 교육가족 여러분의 교육적 열망을 한데 모아 괴산증평 교육이 활짝 꽃 필 수 있도록 열의를 다하겠습니다.

2012년에 괴산증평교육은 국가수준학업성취도 초등 기초학력 미달자 제로화를 성취하였고, 전국소년체전에서는 금메달 3개, 은메달 2개, 동메달 4개를 따는 쾌거를 올려 충청북도가 3위를 고수하는데 기여하였고, 교육활동 모든 분야에서 크고 작은 결실의 기쁨을 맛보았습니다.

계사년에도 지속적으로 교육지원청은 '따뜻한 가슴·으뜸 재주'를 슬로건으로 해 '미래를 움직일 힘! 괴산증평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행복하고 따뜻한 가정, 사랑과 존중을 배우는 학교, 질서와 약속이 지켜지사회, 이웃을 배려하는 아름다운 지역 문화 확산에 학교가 주체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지혜와 열정으로 열어가는 우리 괴산증평교육의 다양한 노력들이, 학생과 교사, 학부모의 삶에서 값진 열매로 완성되기를 염원합니다. 건강하고 미래지향적인 괴산증평교육 발전에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