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프로그램 운영 차량지원 협약
토요프로그램 운영 차량지원 협약
  • 이재근
  • 승인 2012.03.16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봉초-부흥자율방범대

조항운 백봉초 교장과 김태표 부흥자율방범대 대장이 토요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차량지원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조항운 백봉초 교장과 김태표 부흥자율방범대 대장이 토요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차량지원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괴산 백봉초등학교(교장 조항운)와 부흥자율방범대(대장 김태표)는 16일 백봉초 교장실에서'토요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차량지원 협약(MOU)을 체결했다.
백봉초는 이날 협약을 통해 3월부터 실시되고 있는 토요프로그램 및 토요돌봄교실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통학에 부흥자율방범대 차량을 지원받기로 했다. 부흥자율방범대는 향후 1년 동안 토요일마다 운곡리 방향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학생들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차량을 지원한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백봉초는 지역사회와 협력 관계를 형성해 자녀교육 지원 및 토요 방과후 프로그램, 토요 스포츠데이, 토요 돌봄 프로그램을 계속적으로 쉽게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협약 체결 외에도 앞으로 다양한 지역사회 기관과 연계하여 MOU 체결을 통해 상호 협력 지원 체제를 구축하고 여러 가지 창의적 체험 활동을 도입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더 나아가 진로교육 및 인성 함양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