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에게 일자리 알선한다
구직자에게 일자리 알선한다
  • 이재근
  • 승인 2011.06.0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 취업정보센터, 13·15일 취업한마당

증평군 취업정보센터는 오는 13일과 15일 이틀간 증평여성회관에서 증평 및 인접지역 기업들이 참여한 가운데 군내 구직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취업한마당 출발! 생생일자리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증평과 인접지역 각 기업체 인사담당자들이 참여한 구직자와 면접을 실시한 후 개인 또는 센터에 채용의사를 통보할 예정이다. 참가 기업체는 ▲(주)에스지텍 ▲(주)삼구아이엔시 ▲(주)테라센 ▲(주)NH한삼인 ▲우진하네스 ▲(주)한민내장 ▲(주)대유통신 ▲(주)덕산식품 ▲(주)유벡 ▲(주)거송종합식품 ▲(주)청솔식품 등 11곳이다.

취업정보센터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증평군 여성회관 1층 교육실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업을 통한 생애목표 설정하기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 코칭 등 취업준비교육 ▲구인기업 채용설명회 등을 실시한다. 또한, 15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증평군 여성회관 교육실 및 주차장에서 구직자를 대상으로 참여기업 간담회 및 인사담당자 면접, 부대행사 및 체험마당 등 취업한마당 행사를 실시한다.

구직자을 위한 부대행사 및 체험마당은 무료사진촬영, 혈압, 당뇨, 체지방검사, 지문적성검사, 이혈상담 등이 실시된다.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들은 사진과 이력서를 지참하고 13일 오전 10시 전까지 취업정보센터로 오면 된다. 15일 직접면접도 가능하지만 기업체별로 제출할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반듯이 취업정보센터 확인을 거쳐 서류를 갖춘 후 면접에 참가해야 한다.

취업정보센터 관계자는 "취업정보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참여자 중 30여명 정도가 취업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행사가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취업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증평군 취업정보센터(838-1542)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