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된 끼와 열정 발산
잠재된 끼와 열정 발산
  • 이재근
  • 승인 2011.05.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청소년수련관, 청소년 한마당 축제 개최

제2회 청소년 한마당 축제 포스터
제2회 청소년 한마당 축제 포스터

증평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주간(5월 마지막 주)을 맞아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증평읍 보강천 시민공원에서'힘차게, 신나게, 당당하게'란 주제로'제2회 청소년 한마당 축제'를 연다.

이번 한마당 축제는 특별초청공연, 청소년 댄스·가요 경연대회, 기념식 및 모범청소년 시상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열린다.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열리는 특별초청 공연은 ▲직장인 밴드 워라말 연주회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 ▲샐러맨더스 공연 ▲벨리댄스 공연 ▲나라찬의 모둠북 공연 ▲동그라미 ▲한별이 합창단 ▲마술 공연 등이 펼쳐진다.

이어 오후 5시30분부터 7시까지 열리는 청소년 댄스 및 가요경연대회는 예선전을 거친 도내 중고생 10개 팀이 출전해 경합을 벌이게 된다. 이 대회 대상에는 30만 원, 최우수상에는 20만 원, 우수상과 장려상에는 10만 원과 5만 원 등이 주어지며 전국대회 입선 점수가 부여된다.

또한 이날 공연에 앞서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8개 체험부스에서 ▲쇠고리 만들기 ▲풍선아트 ▲타임캡슐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세계음식체험 ▲전래놀이 ▲청소년 이동성교육 ▲과학체험 등이 운영된다. 이들 체험부스는 군내 학교 동아리와 기관·단체가 참여해 자원봉사형태로 운영된다.

오후 7시에 열리는 기념식 및 모범청소년 시상은 청손년헌장 낭독, 모범청소년 12명에 디한 시상에 이어 부대행사로 불꽃놀이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