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비즈니스고등학교 ( 2, 3학년 꿈을 디자인 )하는 ( 진로인성 캠프 및 성공취업캠프 ) 운영
충북비즈니스고등학교 ( 2, 3학년 꿈을 디자인 )하는 ( 진로인성 캠프 및 성공취업캠프 ) 운영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4.03.2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내용 1 =2024. 3월 27.(수)~28.(목) 2학년 진로인성캠프 및 성공취업캠프 운영
2024. 3월 27.(수)~28.(목) 3학년 성공취업캠프 운영
= 주요내용 2 = 2학년 진로인성캠프 사람으로서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가치와 덕목 습득하고, 미래사회에 대비한 자기주도적 진로설계능력 프로그램 운영.
3학년 취업에 대한 동기 및 내안의 핵심 역량을 발견할 수 있는 ‘성공취업캠프’운영
= 주요내용 3 = 충북비즈니스고등학교는 최선을 다해 특성화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뒷받침할 교육활동에 전념함.

 

충북비즈니스고등학교(교장 윤승자)2024. 327()~28() 2일동안 교내에서 2 ,3학년을 대상으로 진로인성 캠프 및 성공취업캠프를 운영했다.

이번 캠프는 272학년은 사람으로서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가치와 덕목을 습득하고 미래사회에 능동적으로 적응할 수 있는 자기주도적 진로설계 능력을 계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외부전문 강사진을 초빙해 교육을 운영한다. 다음날 28일은 성공취업캠프를 운영한다. 3학년 27.~28. 이틀동안 특성화고 학생들의 취업에 대한 동기및 내안의 핵심 역량을 발견하기라는 주제로 성공취업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취업캠프는 외부전문가를 초청해 취업탐색의 동기를 부여하고, 모둠별 게임을 통해 협업의 중요성 배우기, 내 안의 핵심 역량 발견하기, 직장 생활에 필요한 인성 및 예절 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캠프에 참여한 한 학생은 '성공취업캠프'를 통해 선취업 후학습, 자신의 핵심 역량을 발견하는 등 좋은 계기가 되어 미래의 직업에 대비하는 마음가짐이 새로워졌다"고 말했다.

충북비즈니스고등학교는 특성화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갖춰야 할 덕목과 자질을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해 교육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