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청-월드비전, 충청북도 꿈꾸는 아동 청소년 지원사업 장학금 전달
충북교육청-월드비전, 충청북도 꿈꾸는 아동 청소년 지원사업 장학금 전달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4.03.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교육청(교육감 윤건영)은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충북사업본부(본부장 조성준)와 함께 미래희망을 가지고 꿈꾸는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15() 진행했다.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은 도내 아동청소년의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다양한 지원 사업을 매년 진행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총 304,617,060원의 장학금을 아이시원(냉방비 지원사업) 난방온(난방비 지원사업) 꿈엽서 장학금 등 다양한 지원을 필요로 하는 아동들을 돕는 <위기아동 지원사업>을 통해 약 938명의 학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조성준 월드비전 충북사업본부장은 월드비전 충북사업본부는 도교육청과 협력하여 도내 아동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특히 우리 아동들이 미래 희망을 가지고 꿈꾸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하였다.

윤건영 교육감은 교육기관과 월드비전이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면서 충청북도 내 많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전해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공감동행 교육과 복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충북사업본부는 충청북도교육청과 글로벌 민주시민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꿈꾸는 아이들 지원사업 세계시민교육 꿈엽서 그리기대회(SDGs) 국내외 이웃돕기사업 등의 글로벌 나눔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나눔인성 인재 양성의 마중물이 되고자 아동청소년 꿈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