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청, 신학기 지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충북교육청, 신학기 지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4.03.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인 신학기 운영을 위한 신속지원처 안내

 

충청북도교육청(교육감 윤건영)7(), 안정적인 신학기 운영을 위한 실력다짐 신학기 10대 신속지원처를 각급학교에 안내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부터 도교육청은 부교육감을 단장, 교육국장을 부단장으로 한 <신학기 준비 점검단>을 구성하여 신학기를 대비해 기본계획, 학생 안전, 교육과정 운영, 예산 집행 등을 점검해 신학기 안정적인 현장 안착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매주 화요일 회의를 통해 신학기 집중 지원이 필요한 과제를 선정하고 추진 상황을 점검해 왔다.

회의를 통해 도교육청이 선정한 10대 영역은 교육과정 운영 기초학력 진단 집중기간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학교폭력 및 학생 생활교육 신학기 학생건강 학교안전교육 다채움 플랫폼 운영 지원 이로미 및 무선망 늘봄학교 운영 학교업무바로지원서비스 등이다.

신속지원처는 선정된 10대 영역을 대상으로 도교육청 업무 담당자 및 콜센터의 전화번호를 안내해 각급학교에서 복잡하고 다양한 업무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신속하고 명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신학기 10대 신속지원단 단장을 맡은 천범산 부교육감은 “3월 신학기 안정적인 학사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어려움이 적기에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