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교육센터와우, 학부모 환경동아리 회원 모집
환경교육센터와우, 학부모 환경동아리 회원 모집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4.02.2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교육청환경교육센터와우(센터장 육지송)에서 2024학년도 학부모 환경동아리 활동에 참여할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학부모 환경동아리는 <동동녹서(動童綠書)><일상초록다반사>로 회원들은 매월 1회 모여 함께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실천 활동을 공유한다.

먼저, <동동녹서>는 환경책으로 바꾸는 아이들의 삶이라는 의미를 가진 환경 독서 동아리이다.

매월 하나의 환경책을 선정해 함께 읽고 아이들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삶을 고민하며 그림책부터 소설까지 다양하고 쉬운 책을 통해 아이들이 살아갈 환경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또한, <일상초록다반사>는 일상에서 환경을 위한 삶을 실천하는 환경 활동 동아리이다.

제로웨이스트업사이클링등 소소한 일상의 환경 실천과 함께 환경 영화 함께 보기 등을 통해 아이들과 나눌 수 있는 일상의 환경 이야기를 나누는 수다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환경독서 동아리 <동동녹서>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 오전, 환경실천 동아리 <일상초록다반사>는 매월 넷째 주 수요일 오전에 환경교육센터와우에서 정기모임을 갖는다.

학부모환경 동아리에 참여하고 싶은 학부모는 환경교육센터와우 누리집 또는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충청북도교육청환경교육센터(043-279-9213)로 문의하면 된다.

육지송 와우센터장은 환경교육센터와우의 학부모 환경 동아리가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를 위해 환경 실천에 함께 참여하고 힘이 될 수 있는 사랑방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