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의회,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점검 실시
증평군의회,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점검 실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3.09.1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군의회(의장 이동령)는 제187회 임시회 운영 중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주요건설사업장현지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 이창규, 이하 위원회) 활동으로 주요건설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했다.

이는 지난 8일 제1차 위원회에서 군민의 안전 및 정주여건 개선과 밀접한 사업장 12개소를 선정해 활동계획서를 작성·채택한 데 따른 것으로 현장점검 첫날인 13일에는 입장소하천 정비사업 증평 추성산성 성벽 정비 공사 증평군농촌신활력플러스 34플러스센터건립사업 증평 생활야구장조성사업 연탄리 인공습지비점오염저감사업 증평파크골프장조성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14일 둘째 날에는 율리세천2 정비사업 한천소하천 정비사업 질벌뜰 재해위험지구정비사업 증평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창의파크 건립공사) 도시재생 인정사업(증평창동행복주택및어울림센터건설공사) 증평 종합운동장건립사업 순으로 추진상황 등을 집행부로부터 보고 받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창규 특별위원장은 현지조사 일정을 마무리하며 우리 군 건설사업의 추진상황을 확인하고, 건설현장의 문제점 및 주민불편사항을 파악하여 사회기반시설물의 안전에 대한 사회적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위원회는 20일 제2차 위원회에서 개선에 필요한 지적사항 및 주민불편사항 등을 최종 취합 후 21일 제2차 본회의 이후 집행부에 이송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