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우리가족 고추요리대회 열어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우리가족 고추요리대회 열어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3.09.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유현)는 지난 3‘2023 괴산고추축제 우리가족 고추요리 경연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괴산축제위원회가 주최하고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사전에 전국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40여 개소 등에 홍보해 많은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참여한 가족 10(청주 3, 증평 1, 괴산 6)은 고추를 재료로 한 다채로운 고추요리를 선보였다.

 

심사위원의 채점결과에 따라 대상 50만 원, 최우수상 40만 원, 우수상 30만 원, 장려상 20만 원이 주어졌다.

 

이번 대회를 통해 아동 및 청소년(18세 이하)이 가족과 함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유현 센터장은 아동·청소년에겐 가족과의 건전한 여가시간이 꼭 필요하다라며 이번 행사를 위해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장에서 모니터링 활동을 하던 괴산군청소년참여위원회 최훈성 위원장은 땀 흘리며 요리하는 청소년들과 가족들이 활짝 웃으며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행복해 보여 마음이 참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개인상담, 집단상담, 심리검사,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 등 괴산군 청소년과 청소년 가족의 행복을 위한 상담 및 복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