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군수, 지역 현안 해결 위해 충북도지사 방문
이재영 군수, 지역 현안 해결 위해 충북도지사 방문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3.07.1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영 증평군수가 13일 김영환 충북도지사를 만나 지역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날 군수는 벨포레 방문 시 기존 편도 1차선 도로로 인해 교통정체 시 대체도로의 필요성을 설명하며 증평IC ~ 벨포레간 지방도 개설을 요청하고, 충북 레이크파크 르네상스 실현을 위한 중심 사업임을 강조하며 레이크파크의 원조인벨포레 원남저수지를 기반으로 마운틴파크 이성산(추성산성)’으로 이어지는 둘레길 조성사업 지원을 건의하였다.

또한, 인근 지자체에서 전이된 구제역 및 화상병 발생에 신속하게 행정력을 집중하여 전국 확산을 막은 방역 모범사례를 설명하며 구제역 방역을 위한 지원을 건의하고, 공공임대형 지식산업센터의 조기 건립 추진과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축구경기를 증평에서 개최함에 따라 스포츠테마파크 조성 지원 등 군의 지역현안 사업에 대한 필요성과 시급성을 설명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재영 군수는 대한민국의 중심 충북에서 증평군이 레이크파크 르네상스 부흥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하며 개청 20년이 된 올해 증평 미래 100년의 원동력이 될 주요 현안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충북도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는 등 예산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