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증평군수, 취임 1주년 기념 지역원로 초청 군정 성과 보고회 개최
이재영 증평군수, 취임 1주년 기념 지역원로 초청 군정 성과 보고회 개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3.07.1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원로 30여 명 초청 군정 성과 및 군정 운영 발전 방향 논의 -

증평군은 14일 증평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6기 취임 1주년 기념 지역원로 초청 군정 성과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열린 군정 성과 보고회는 전)·군의원, )문화원장, )사회단체장, )이장 등 지역원로 30여 명을 초청하여 이재영 군수 취임 후 1년 공약 진행 사항과 주요 성과, 향후 군정 운영방안에 대해 이 군수가 직접 설명하고 참석자와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지며, 군정 운영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과 자문을 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군수는 작년 722, 올해 28일에도 지역원로를 초청하여 군정정책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이날 참석한 지역원로는 이재영 군수께서 지난 1년간 예산 확보, 지역 인프라 확대, 주민과의 소통 강화 등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증평군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많은 일을 추진하셨다.”면서 지역원로들을 초청하여 군정 성과 및 증평군 발전 방안에 대한 토론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민선 6기는 증평군 미래 100년의 초석을 다져야 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로 지난 1년간 성원해 주신 모든분께 감사를 드린다.”특히 올해는 증평군 개청 20주년으로 군민 중심의 새로운 증평을 만들기 위해 지역원로분들의 많은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