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기업 자문위원회, 방문 상담 활동 개시
괴산군 기업 자문위원회, 방문 상담 활동 개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3.07.1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불정면 앵천리 소재 ㈜베스트피씨엠 방문 상담 추진

 

충북 괴산군 기업자문위원회가 지난 11일 첫 방문 상담을 추진했다.

 

괴산군 기업경영인협의회 이한배 회장(미미식품 대표)의 주도로 조직된 괴산군 기업자문위원회는 경영-행정-금융-홍보-수출-일자리-연구개발 등 7개 전문 분야의 자문위원을 위촉해 주기적으로 관내 기업에 방문하며 운영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분야별 맞춤 상담 및 지원을 하는 단체이다.

 

이날 방문에는 자문위원회 위원 외에도 괴산군청 임경규 경제과장과 이재경 불정면장도 동석해 기업 애로사항 소통을 위해 힘썼다.

 

첫 방문업체는 불정면 앵천리에 위치한 베스트피씨엠(대표 경복현)으로, 방음벽 및 도시 버스정류장 바닥 등에 사용되는 콘크리트 구조물을 PC공법으로 생산하는 자체 기술을 보유 기업이다.

 

회사 설립 후 지난 6년 동안 서울 100여 개 버스정류장에 연간 20여 개소씩 작업을 해왔으며, 잔여 콘크리트 재료는 따로 모아서 지역사회에 필요시 무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이한배 회장은 세계 경제 악화 및 인건비 상승 등의 여러 가지 악재로 경영난에 처한 관내 기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시작한 활동이다라며 최대한 많은 관내 기업에 먼저 다가가서 어려움을 듣고 작은 도움이나마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괴산군 기업자문위원회는 앞으로 월 2회씩 관내 기업을 순회 방문하며 상담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