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민선8기 공약 및 주요현안사업 추진현황 보고회’ 개최
괴산군, ‘민선8기 공약 및 주요현안사업 추진현황 보고회’ 개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3.04.0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7개 공약 이행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청정괴산’ 실현

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민선8기 공약 및 주요 현안사업의 차질없는 이행을 위해 추진현황을 자체 점검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군은 지난 5일 괴산군청 2층 회의실에서 송인헌 괴산군수 주재로 민선8기 공약사업 및 주요현안사업 추진현황 보고회를 가졌다.

 

보고회에서는 관계부서장 20여 명이 참석해 공약 및 주요현안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분석,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민선8기 77건의 공약사업 중 △외국인 계절근로 인력수급 확대 △보훈명예 수당 인상 △저소득 가임기 전 여성에 생리용품 무상지급 △65세 이상 대상포진 무료접종 실시 △관내 고등학교 전학년 장학금 지급 △기숙학교 아침급식 무상지원 △전 군민 안전보험 무료가입 보장범위 확대운영 등 총 7건을 달성 완료했으며, △젊은이들이 찾아오는 농촌만들기 △출산장려금 확대 지원 등을 포함한 70건의 사업도 정상 추진 중인 것으로 보고됐다.

 

이와 더불어 장기계속사업 및 신규 주요현안사업 69건에 대해서도 조기 추진될 수 있도록 추진현황을 점검했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군민과 약속한 공약사업과 주요현안사업들이 차질없이 이행되기 위해서는 부서 간 긴밀한 협조가 필요하다”라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추진사항을 공유하고 점검해 군민과의 약속 이행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