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2022년 하반기 민원우수 공무원 선발
증평군 2022년 하반기 민원우수 공무원 선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2.12.3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군은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과 투명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군민 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에 기여한 민원우수 공무원(부서)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민원 우수 공무원(부서)’민원응대 친절 부문 민원처리 마일리지 부문 민원처리 스피드 부문 민원 처리 상승률 부문으로 4개 분야 5, 1개 부서를 선발했다.

주민의 소리함 등 친절공무원 추천 결과를 반영한민원응대 친절 부문에는 건설과 이희우 주무관, 재무과 이명한 주무관, 도시교통과 오일표 주무관, 3명을 우수 공무원으로 선정했다.

2일 이상 유기한 민원을 법정 처리기간 보다 단축 처리한 경우 적립된 마일리지 점수를 반영한민원처리 마일리지 부문363건의 옥외 광고물 등의 표시 신고 민원을 처리해 가장 높은 마일리지를 획득한 민원과 이승현 주무관을 우수공무원으로 뽑았다.

민원처리 스피드 부문6일 이상 유기한 민원을 대상으로 법정 처리 기간 대비 실제 처리한 기간의 단축 정도를 지수화해 평가했으며, 사회보장급여 서비스 신청 민원을 대부분 당일에 처리한 사회복지과 신경직 주무관이 선정됐다.

이와 함께 상반기 대비 2.71%의 민원처리 상승률을 보인 민원과가민원처리 우수 부서로 선정됐다.

이재영 증평군수는행정의 최일선에서 매년 복잡 다양해지고 있는 민원처리에 노력하고 있는 민원담당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한다, “항상 친절한 마음가짐으로 군민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문의전화 민원과 민원행정팀 손형남 043-835-34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