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감물초, 교육회복 다정다감(多情多感) 여름방학캠프 개최
괴산 감물초, 교육회복 다정다감(多情多感) 여름방학캠프 개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2.08.0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괴산군 감물초등학교(교장 배상호)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심리정서, 사회성 회복을 위한 학생 맞춤형 종합 지원책의 일환으로 다정다감(多情多感) 여름방학캠프를 개최했다.

방학 중 집중 교육의 기회 제공 및 행복한 학교교육 회복을 위해 1~6학년 전교생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캠프는 718() 개강식을 시작으로 729()까지 2주간 꿈, , 핵심역량, 기초학력, 미래학력 등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삼성꿈장학재단 배움터 음악 프로그램으로 피아노, 오카리나, 우쿠렐레, 밴드부를 운영하여 악기 연주를 통한 음악에 대한 이해와 즐거움과 느끼도록 하였으며, 학습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두드림 기초학력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소그룹 및 개별화 지도를 실시했다. 또한 책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생동감 있게 학생들과 공감하고 호흡하며 책에 대한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원어민 교사를 활용한 영어 프로그램을 통해서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갖고 영어로 자연스럽게 의사소통 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기 위해 힘썼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프로그램별로 참여도가 우수한 학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여 칭찬과 격려를 하였으며 2주간의 활동을 모두 함께 돌아보는 시간으로 마무리하였다.

배상호 교장은 코로나19 확진자의 재증가로 우울, 불안 등 스트레스가 증가하고 있는 요즈음, 평소에 충분히 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감물초등학교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회복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