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8회 증평군의회 임시회 개회
제168회 증평군의회 임시회 개회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1.09.0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군의회(의장 연풍희)가 8일부터 10일간의 일정으로 제168회 증평군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증평군 각종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이성인의원 대표발의) ▲증평군 청년 기본 조례안(조문화의원 대표발의) 등 11건의 의안 심사를 비롯해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와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를 진행한다.


일정별로 살펴보면, 이번 임시회는 8일 개회식을 시작해 9일 조례안 및 일반의안에 대한 상임위원회 심사, 10일부터 13일까지 주요건설사업장에 대한 현지조사를 실시한다.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는 ▲보강천 인도교 설치사업 ▲산불대응센터 신축공사 ▲외룡마을만들기 생활환경 정비공사 ▲교동주차장 주차타워 조성공사 등 군민의 안전 및 생활환경 개선과 밀접한 사업장을 방문해 문제점, 주민불편사항 등을 파악하고 대처방안을 도출할 계획이다.


이후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과 기금운용계획을 심사하고, 17일 본회의에서 각 위원회를 통과한 안건을 최종 의결하고 일정을 마무리한다.


연풍희 의장은“이번 임시회에서 추가경정예산안과 주요건설사업장에 대한 현지조사 등 군민생활과 밀접한 안건에 대한 심사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지역발전과 군민행복을 위해 안건 심사 및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