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환대신 받은 물품 불우이웃에 전달”
“화환대신 받은 물품 불우이웃에 전달”
  • 신도성
  • 승인 2013.07.27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남산라이온스, 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

괴산남산라이온스클럽 임원진이 홍동균 괴산군사복지협의회 사무국장에게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괴산남산라이온스클럽 임원진이 홍동균 괴산군사복지협의회 사무국장에게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괴산남산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5일 제30대 회장 취임식장에서 화환 대신 받은 쌀과 라면을 괴산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형욱)에 기부했다.

유경자 신임회장, 정헌 재무담당 임원 등 일행은 라면 24상자, 쌀 340kg (200만원 상당)을 사회복지회관을 방문, 홍동균 사무국장에게 전달한 것.

남다현 회원은 “행사장에서 화환대신 쌀과 라면을 받은 것도 신선하고, 그것을 어려운 이웃돕기에 쓰니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최 전 회장과 유 신임 회장은 각각 50만 원의 봉사기금을 기부했고, 김숙 회원과 박종철 회원은 각각 $500를 라이온스국제재단(LCIF) 기금으로 기부했다. 유 회장은 괴산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 50만 원도 기탁했다.

괴산남산라이온스클럽은 회원 60명의 매머드 사회봉사단체로 괴산지역의 아동센터, 사회복지시설, 노인복지회관 등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봉사활동과 함께 물품, 간식 등을 지원하고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생활비를 기부를 하는 등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신도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