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제11회 바이오기업 박람회 개최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제11회 바이오기업 박람회 개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4.05.2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한석일)23(), 바이오 기술 명장을 향한 11회 바이오기업 박람회를 개최했다.

바이오 식품 및 바이오 제약산업에 대한 현황과 미래, MOU 체결 기업의 비전과 현황, 장단점 파악 및 채용분야 직무 내용에 대한 이해의 기회가 마련됐다.

오전에는 한미약품() 26개 업체의 기업상담 부스가 운영됐으며, 학생들이 취업 시 필요한 의사소통능력을 키우고, 각 기업별 채용 정보를 깊이 있게 파악하는 상담시간으로 운영됐다.

오후에는 ()GC녹십자 외 6개 업체 인사 담당자의 MOU 기업 소개 프리젠테이션(presentation)을 통해 MOU 체결 기업의 비전과 현황, 장단점 파악 및 채용 분야의 직무 내용에 대한 이해의 기회가 주어졌다.

11회로 개최되는 바이오기업 박람회는 기업의 홍보와 우수 인재를 채용하려는 기업의 움직임이 이뤄졌으며, 한미약품() ▲㈜GC녹십자 코오롱생명과학()&코오롱바이오텍() 대원제약() 제일약품() ▲㈜파마리처치 ▲㈜제뉴원사이언스&제뉴파마 ▲㈜녹십자엠에스 콜마비앤에이치() 등을 포함한 27개 우수기업이 참여했다.

한석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장은 이번 바이오기업 박람회를 통해 1, 2학년 학생들은 진로 탐색의 기회를, 3학년 학생들은 진로 결정의 기회와 구체적인 진로 설계 및 취업 계획을 세우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