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민속체험박물관, 2023년 교육체험프로그램 운영 개시
증평민속체험박물관, 2023년 교육체험프로그램 운영 개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3.03.3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민속체험박물관은 관광객들이 박물관에서 일상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4월부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박물관에서는 여러 관람객층을 대상으로 17여 개 프로그램을(406) 운영하여 15,000여 명의 관람객이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올해는 참여자 설문조사 결과 반영 및 프로그램 일부 공모를 통해 양질의 프로그램 21종을 기획하였다.

특히 증평 문화유산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 신설되어 스티커 활동지 문화유산 초콜릿 증평지도 스크래치 키트 등을 활용함으로써 재미와 배움이 있는 일석이조의 생생한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 유아, 청소년, 성인, 가족, 단체를 대상으로 민속 주제 연계 프로그램은 4월부터 순차적으로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당일 3개 이상 프로그램 참여 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증평민속체험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43-835-4152) 문의도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올해 진행되는 교육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증평의 문화유산을 더 가깝고 친근하게 인식할 수 있길 바라며, 관람객들의 소통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