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휴양랜드사업소 – 청주시 북이면, 생활인구 시범사업 업무협약
증평군 휴양랜드사업소 – 청주시 북이면, 생활인구 시범사업 업무협약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3.03.2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군 휴양랜드사업소는 청주시 북이면 거주자를 대상으로 좌구산휴양랜드 시설 이용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24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증평군 미래전략과에서 추진중인 생활인구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증평군 인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증평군 시설 이용을 확대하여 관광 활성화를 추진하고자 한다.

생활인구 시범사업 대상 지역으로는 청주시 북이면, 진천군 초평면, 음성군 원남면, 괴산군 청안면·사리면이 해당된다.

좌구산휴양랜드는 201910월에 충북 중부4(증평, 진천, 음성, 괴산) 공유도시 업무협약으로 증평군민과 동일한 좌구산휴양랜드 시설 할인을 적용중이었으며, 이번에 청주시 북이면과 신규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할인 적용되는 시설은 숙박시설인 좌구산휴양림 및 율리휴양촌, 좌구산 캠핑공원이 해당되며 체험시설로는 좌구산 줄타기 및 좌구산 썰매장이 해당된다.

청주시 북이면 거주자는 해당시설에 대해 성수기 이용료의 10%, 비수기 이용료의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좌구산휴양림 관리사무실(043-835-4551)로 문의하면 된다.

유영호 휴양랜드사업소장은증평군 개청 20주년을 맞아, 증평 인근 지역 주민의 좌구산휴양림 시설 이용 확대를 통해 시설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