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읍 주민자치센터, 주민자치프로그램에 이어 원데이클래스 과정 개설
증평읍 주민자치센터, 주민자치프로그램에 이어 원데이클래스 과정 개설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3.03.0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군 증평읍 주민자치회(회장 이승우)가 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23년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32일부로 개강 되었다.

이번 주민자치 프로그램은 작년보다 1개 프로그램이 증설되어 줌바댄스, 요가, 체형교정운동(몸살림), 노래교실, 숟가락난타, 민화 6개반이 운영되고 있다.

또한, 증평읍 주민자치회는 주민들이 코로나로 인해 누리지 못했던 문화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원데이클래스를 새롭게 개설하였다.

증평읍 주민자치 프로그램 원데이클래스는 총 8개 프로그램을 매주 금요일 2개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3월에는 아로마테라피&천연화장품와 토탈공예, 4월에는 캘리그라피와 프리저브드플라워, 5월에는 라탄공예&바느질와 목공예, 마지막 6월에는 민요, 라탄공예 진행 예정이며, 3월에는 핸드드립커피가 금요일, 토요일 두 차례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승우 증평읍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생활을 제공하고, 주민자치회와 주민 간 소통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원데이클래스 신청은 매달 개강 하루 전까지 상시 모집하며 증평읍사무소 총무팀 방문 혹은 전화(043-835-3265)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증평읍사무소 홈페이지(https://www.jp.go.kr/jp.d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