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증평교육지원청, 초등 교육과정 및 자율자학 나눔 워크숍 개최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초등 교육과정 및 자율자학 나눔 워크숍 개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2.12.2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렬)20() 괴산증평관내 초등학교 교육과정 및 자율장학 나눔 워크숍을 실시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괴산증평 관내 초등학교의 학교교육과정 운영을 함께 돌아보고 내년도 교육과정 수립을 위해 함께 나누고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예정인 선생님들의 요구를 사전 조사하여 진행된 나눔 워크숍은 청천초등학교 신현정 선생님이 자율탐구과정 운영사례를 삼보초 허윤정 선생님이 전문적학습공동체 운영사례를 송면초 박은정 선생님이 학생 자치활동 사례를 공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023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수립을 위해 모둠별로 2022 학교교육과정 운영 및 보완점과 내년도 학교별 자율장학 활성화 방안에 대해 심도있게 함께 토의하며 진행되었다. 그리고 내넌도부터 실시될 괴산증평 글로벌 리더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도 가졌다.

유국화 교육과장은 이번 워크숍은 학교교육과정이 잘 설계되고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관내 모든 초등학교가 함께 모여 1년의 성과를 나누고 내년도 교육과정의 방향을 정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우리 학생들이 교육의 품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학교의 품에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