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오는 16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증평군, 오는 16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2.12.0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자원 활용도 및 상품 우수성 등 면밀히 검토 후 업체 선정 예정

증평군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에 나섰다.

공모 기간은 2일부터 16일까지 14일간이다.

모집품목은 농··수산물 및 임산물 분야의 수삼 버섯 사과 잡곡 농산물꾸러미 한우 돈육 8종과 생산·제조품 분야의 약주 장류 커피 비누 누룽지 소시지 간식류(과자) 과일주스 규방공예품 대장간 제품 전통 붓 홍삼 가공품 12종이다.

증평으뜸사랑상품권과 신활력플러스 사업단에서 개발 중인 증평패스는 공모 절차를 생략했다.

증평군에 주소지를 둔 사업체(개인 포함)는 신청가능 하며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처로 규제 중이거나 세금 체납, ·폐업 중, 지방계약법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사업자는 공모에 참여할 수 없다.

군은 신청 업체에 대해 정착도 지역 연계성 지역자원 활용도 마케팅 능력 품질 안정성 및 전문성 업체 신뢰도 업체운영 지역대표성 상품우수성 공급안정성 사후관리 능력 등 제품의 우수성과 공급 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평가한다.

전액 세액공제되는 10만원을 기부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판단, 3만원 상당(10만원의 30%)의 답례품을 제안하거나 영업배상 책임보험을 가입했을 경우에는 가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품목별 1개 업체 선정을 원칙으로 하며, 선정업체는 202311일부터 1년간 답례품을 공급하게 된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공정한 평가와 우수한 품질의 답례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평가항목을 세분화했다증평군 소재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