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2022 김장 나눔 릴레이’ 성료
괴산군, ‘2022 김장 나눔 릴레이’ 성료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2.11.3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된 ‘2022 김장 나눔 릴레이’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불정면 적십자봉사회의 김장 나눔으로 시작된 릴레이는 △청천면 적십자봉사회 △괴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알파걸스(괴산군청 6급이상 여성공무원 모임 △사리면 새마을회 △감물면 새마을협의회 △청안면 남녀 새마을 지도자 협의회 △장연면 새마을 남녀 지도자 협의회 △칠성면 자치봉사회 △문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참여했다.

또한, △괴산군간호사회 △서울 은평구 구산동새마을부녀회 △서울 은평구 불광1동새마을부녀회 △서울 은평구 신사1동새마을부녀회 △서울 은평구 신사2동새마을부녀회 △서울 은평구 수색동동새마을부녀회 △청천면 새마을회 △소수면 주민자치회 등 총 18개 단체가 참여하며 13톤의 김장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됐다.

김장 나눔 릴레이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따뜻한 마음을 공유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김장 나눔 릴레이에 참여했다”라며 “어려운 이웃들께 따뜻한 겨울이 되도록 정성을 다해 김장을 준비했으니 받으시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괴산축제위원회 김종화 위원장은 “많은 단체 회원 분들의 나눔 활동으로 2022 김장 나눔 릴레이가 성황리에 종료될 수 있었다”며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임에도 어려운 이웃의 겨울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