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소방서, 한국노총 전국소방안전노조 증평지부 출범식 개최
증평소방서, 한국노총 전국소방안전노조 증평지부 출범식 개최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2.11.3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소방서(서장 한종우)29일 증평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전국소방안전공무원노동조합 충북본부 증평지부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국회의원, 증평군의회 이동령 군의장, 한종우 증평소방서장, 한국노총 강국모 충북의장, 충북도청노조 이범우 위원장, 한국노총 소방노조 홍순탁 위원장, 신동강 충북 위원장이 참석하여 출범식을 축하했다.

한종우 서장은 출범식을 축하드리며 소방노조를 통하여 직장내 화합을 불러일으키고 복지 향상에 큰 원동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한국노총 홍순탁 위원장은 한국노총 소방노조가 증평지부 출범으로 많은 발전을 가져올 것이다고 화답했다.

증평지역 한국노총 소방노조를 이끌 증평지부 한주동 지부장은 출범사를 통해 많은 소방공무원 선배님들이 오랫동안 열악한 근무환경 속에서도 소방관으로서의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헌신해주신 덕분에 지금의 소방 조직이 완성되었다더 나은 근무환경 조성 및 항상 발전하는 소방 조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지부장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한종우 서장은 노조 발대식과 더불어 충북지역 소방서 중 최초로 별도 T/F팀 구성을 통하여 밝은 직장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노사관계 화합을 위한 정기적 간담회 및 비전전략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