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엑스포 성공개최 기원 ‘KBS가요무대’ 괴산군서 열린다
유기농엑스포 성공개최 기원 ‘KBS가요무대’ 괴산군서 열린다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2.08.30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KBS가요무대’가 다음달 4일 오후 7시30분 충북 괴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괴산군과 괴산문화원이 주관하고 충청북도에서 후원하며 KBS에서 제작하는 이번 가요무대는 4일 2022괴산고추축제의 폐막식과 함께 열린다.

오는 9월30일 열리는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개최를 기념해 괴산군민은 물론 전 국민에게 유기농엑스포를 알리고, 관심과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동건의 사회로 태진아, 진성, 현숙, 배일호, 김성환, 최유나, 김혜연, 박상철, 유지나, 안다미, 박혜신, 박군, 신미래, 반가희, 강소리, 류지광, 김의영, 채윤, 이도진, 안성준, 현진우, 이소나, 권민정까지 가수 총 23명이 출연한다.

입장료는 없으며 초대권은 읍·면사무소 방문을 통해 수령하면 된다.

초대권을 소지하신 분들은 지정석 없이 선착순으로 오후 6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한 마스크 착용 및 물 외의 음식 반입은 금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가요무대를 통해 앞으로 개최하는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로 괴산군이 유기농업의 본고장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전국에 알리고 유기농의 가치 확산과 유기농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녹화된 가요무대는 9월 19일 오후 10시 KBS1TV를 통해 전국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괴산군 문화체육관광과 문화예술팀 043-830-34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