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청년봉사단·제이쓰리 코스메틱, 괴산읍에 물품 기탁
사랑나눔청년봉사단·제이쓰리 코스메틱, 괴산읍에 물품 기탁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2.07.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읍 희망나눔냉장고에 마스크, 세안제 기부

괴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여대연)는 지난 28일 충주 사랑나눔청년봉사단(단장 김민지)과 제이쓰리 코스메틱(대표 하진우)으로부터 마스크 700개와 세안용품 72개를 기탁받았다고 전했다.

제이쓰리 코스메틱에서 후원한 세안용품(폼클렌징)과 충주 사랑나눔청년봉사단에에서 후원한 마스크(소형 200, 대형 500)는 괴산읍 희망나눔냉장고를 통해 생활용품 지원이 필요한 괴산군 취약게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제이쓰리 코스메틱은 세안용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충주 등지를 비롯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나가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충주 사랑나눔청년봉사단은 충주의 각종 복지시설 및 기관에 후원물품 기탁과 봉사활동을 이어가던 도중, 인근 괴산군의 희망나눔냉장고 소식을 듣게 되었고, 괴산의 나눔활동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기탁의사를 전해왔다.

김민지 단장은 충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인 괴산군에 계시는 분들도 모두 우리와 함께하는 이웃이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바랄 것이 없고,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지역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사랑 나눔 실천에 적극적,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여대연 공공위원장은 멀리 괴산까지 찾아와 희망나눔냉장고에 물품을 기탁해주신 제이쓰리 코스메틱과 충주사랑나눔청년봉사단 측에 매우 감사드리며, 우리 괴산군도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괴산군 괴산읍 맞춤형복지팀 043-830-24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