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인헌 괴산군수, 유관기관 방문 소통행정 펼쳐
송인헌 괴산군수, 유관기관 방문 소통행정 펼쳐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2.07.07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관기관 간 협조체계 구축을 통한 ‘자연과 함께하는 청정 괴산’ 실현
왼쪽 두번째 송인헌 괴산 군수네번째 김홍기 조합장
왼쪽 두번째 송인헌 괴산 군수네번째 김홍기 조합장

 

민선8기 괴산군의 새로운 출발을 알린 송인헌 괴산군수가 6일부터 사흘간 18개 관내 주요 유관기관을 방문하며 소통행정을 펼친다.

 

지난 6일 괴산증평축협을 시작으로 괴산문화원, 장애인복지관 등 5개 기관을 방문해 민선8기 군정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조를 당부했다.

 

송 군수는 다음날인 7일에는 농협중앙회군지부, 대한노인회괴산지회, 괴산보훈회관, 괴산소방서 등 7개 기관을, 8일에는 중원대학교, 괴산경찰서, 괴산증평교육지원청 등 6개 기관을 방문해 기관 상호 간 협력체계 유지방안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 날인 8일에는 괴산호국원을 방문해 참배와 함께 괴산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할 계획이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괴산의 새로운 미래 발전을 위해서는 유관기관 간 유기적인 상호 협조체계 구축이 반드시 필요하다소통행정을 통해 모든 군민이 하나되는 화합과 통합의 군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또한 송인헌 괴산군수는 “‘자연과 함께하는 청정괴산을 군정목표로 풍요로운 청정농업 활력있는 지역경제 오감만족 문화관광 감동하는 평생복지 소통하는 열린행정 등을 5대 군정 방침으로 정하고, 괴산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바탕으로 모든 군민이 공감하는 행정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