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2.05.2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유현)는 24일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협력 구축을 통해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복지·보호·지원에 필요한 서비스 제공에 공동 협력하고자 추진됐다.

참여기관으로는 괴산남산라이온스클럽(회장 심규인) 괴산라이온스클럽(총무 김대식) 괴산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김홍순) 괴산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최은묵) 괴산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정우) 괴산군일자리종합지원센터(센터장 홍성학)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괴산군협의회(회장 김영황) 한국자유총연맹 괴산군지회(회장 송석규) 한국BBS충북연맹 괴산군지회(회장 이호훈) 한국청소년화랑단연맹 괴산증평지회(회장 박인배) 등 11개 기관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높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홍순 괴산군사회복지사협회장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는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을 실현시켜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병란 주민복지과장은 “지역사회의 활발한 교류와 협력이 청소년을 더욱 건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찾아가는 청소년동반자 활동과 ‘현장출동! 이동고민 상담소’, 검정고시 학습지원 등을 운영하며 청소년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