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내 상가분양으로 이어진다
트리니움 2450세대 완판 이어 단지 내 상가 특별분양
미니신도시 2만명 배후수요, 독점상가 58호실, 98세대 상가전용 주차장
50년 전통 건설명가 ‘대명수안’이 선보인 진천읍 교성지구 풍림아이원 트리니움이 2450세대 완판했다. 뒤를 이어 풍림아이원 트리니움은 단지 내 상가 ‘트리니움몰’ 특별 분양에 들어갔다. 미니신도시 2만 명 배후수요에다 2450세대 대단지 독점상가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부동산계에선 노다지를 캐는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지역을 넘어 전국적 관심 집중 진천 풍림아이원 트리니움몰로 들어간다.
풍부한 배후수요
진천 풍림아이원 트리니움몰의 최대 장점은 진천읍 교성지구 개발사업지구와 기존 상권 인접으로 인한 시너지 효과 및 배후 수요를 흡수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약 9천700여명의 학생과 직원이 이용하는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와 약 7천500여명이 거주하게 될 단지 내 입주민들, 게다가 인근 교성지구 개발권역 등 풍부한 배후 수요가 있어 트리니움몰은 그야말로 든든한 수요자가 버티고 있다.
특화된 상업시설
풍림아이원 트리니움몰은 주거, 교육, 업무, 상업, 문화시설이 포함된 진천 최대 스트리트형 상가이다.
대로변 상가인 근린생활시설 1동은 41개 호실이 배치돼 있다. 공용창고도 14개가 있다. 목적형 MD ZONE은 직주 근접형 고객을 위한 업종구성으로 우석대학교 학생 및 인근 거주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 슈퍼마켓, 리테일, F&B 업종으로 적합하다.
또 지원형 MD ZONE은 입주민은 물론 주변 배후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병의원, 부동산, 약국, 학원 등 다양한 매장으로 구성된다. 1동 소비형 MD ZONE은 트리니움 대단지 고객을 고려한 생활밀착형으로 잡화, 리테일, F&B, 미용실로 적합하다.
단독형 상가 2~5동은 단독형 상가로 대단지 내 동선을 고려한 업종을 선정해 주변 유동인구를 흡수할 계획이다. 카페, 베이커리, 24시 편의점, F&B 업종이 꼽히고 있다. 2동은 1개 호실로 자유업종이, 3동은 10개 호실로 공용창고 1개가 있다. 편의점, 세탁소 등이 적합하다. 4동은 2개 호실에 이어 5동은 4개 호실이 있다. 이로써 트리니움몰은 총 상가 58호실에 상가전용주차장으로 94대 주차시설과 공용창고 15개가 있다.
숲세권 프리미엄
숲은 인간에게 편안함과 건강을 안겨준다. 그러기에 요즘 공동주택 위치는 역세권에 이어 숲세권이 강조되고 있다. 풍림아이원 트리니움몰은 진천의 대표명소인 봉화산에 인접해 있어 그야말로 최대 숲세권 수혜를 누리게 된다. 또한 생거진천 종합운동장과 인접해 쇼핑과 문화, 휴식이 어우러진 진천의 랜드마크 상가이다.
기대되는 미래가치
오창 방사광가속기 사업규모 1조 원, 경제효과 6조7천억 원. 4조 원 규모 오송 바이오국가과학단지. 또한 제4차 국가철도망계획으로 수도권 중부내륙선 광역철도가 확정돼 진천에서 서울까지 50분 철도시대 개막을 앞두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세계 최고 수준의 이차전지 소재부품장비 특화단지가 구축될 예정이다. 진천 풍림아이원 트리니움몰은 이들 지역과 인접해 있어 부동산 가치는 상승할 것으로 예상돼 미래 가치는 상상 그 이상이다.
진천 풍림아이원 트리니움 2450세대 완판의 여세를 몰아 특별 분양에 들어간 트리니움몰도 완판될 것이란 게 부동산계의 주된 여론이다. 최고 투자가치를 지닌 트리니움몰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 분양문의 : 1566-1211
■ 현 장 : 충북 진천군 진천읍 교성리 466번지 일원
■ 모델하우스 : 충북 진천군 진천읍 교성리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