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교육도서관,「슬기로운 도서관 생활」운영
괴산교육도서관,「슬기로운 도서관 생활」운영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20.05.1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즐기는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괴산교육도서관(관장 고성구)은 오는 5월 20일부터 6월 24일까지 슬기로운 도서관 생활을 운영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무료한 일상에 지친 학생 및 학부모들이 도서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스마트하게 도서관을 즐길 수 있도록 20일부터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독서문화 행사 중 ‘한 줄 책방’과 ‘도서관 삼행시’는 각각 자신이 좋아하는 책 속 한 문장을 그리고 ‘도서관’을 주제로 삼행시를 작성해 게시판에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도서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이고, 마지막으로 ‘나를 따라 해봐요~ 요렇게!’는 코로나19 등의 주제를 가진 책을 통한 책놀이 프로그램으로, 신청자에게 재료를 발송해 집에서 동영상을 보며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20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접수를 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밴드를 참조하거나 괴산교육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다중이용공공시설인 도서관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행사를 진행하는 데 어려움이 많아 온라인으로 운영하고자 한다. 장기간 야외활동 금지에 지친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된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괴산교육도서관(☎833-031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