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체제 개편…행정서비스 향상 ‘기대 못미쳐’
증평군 체제 개편…행정서비스 향상 ‘기대 못미쳐’
  • 신도성 기자
  • 승인 2019.12.1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종한 군의회 의원, 증평군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

증평군의 집행부 2국 체제 개편에 따라 조직 내 혼란이 빚어지고 주민들이 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체감하지 못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이 같은 지적은 5일 마무리된 증평군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제기됐다. 지난달 27일 시작된 행정사무감사는 올해 집행부가 추진한 주요업무의 불합리하거나 잘못된 부분을 시정하고 대안을 제시하는데 중점을 뒀다.
우종한 의원은 "집행부의 2국 체제 개편에 따른 개선 방안으로 국장의 책임과 권한을 명확히 하는 등 효율적으로 조직을 관리할 것"을 주문했다.
조문화 의원은 "대학생 근로활동 사업 확대와 무인민원발급기 24시간 운영의 필요성과 병해충 확산에 따른 방역 등이 팔요하다"고 밝혔다.
이성인 의원은 "복지사각지대 해소, 구도심 활성화를 위한 공동주택 신축·리모델링, 인삼골 축제 시 보강천 잔디 등 시설물 피해 최소화 등에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창규 의원은 "지역 업체 이용률을 높여 경기를 부양해야 하고 초중일반산업단지 사업 시 지역주민 여론수렴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연풍희 의원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청년창업 거리 조성과 시장상인 역량강화 교육, 최명호 의원은 국내 쌀 소비량 감소에 따른 고품질 품목 재배 유도를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