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공고 학생 6명 취업 약정
증평공고 학생 6명 취업 약정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19.11.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공고,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
증평공고가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와 업무협약을 맺엇다. 좌측부터 임낙규 대표, 이윤구 교장
증평공고가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와 업무협약을 맺엇다. 좌측부터 임낙규 대표, 이윤구 교장

 

증평공고(교장 이윤구)가 지난 8일 블래스톤 벨포레에서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대표 임낙규)와 산학협력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에 따라 증평공고 학생들은 토목·건축 5명, 전기직 1명 등 채용 약정이 확정되었다.
한편 증평공고는 ㈜아임삭, ㈜에타, 동남전자(주), 철우테크 등 38여개 업체와 163여명 취업약정으로 산학협약을 맺고 학생들의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자분야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건설공제조합 도제식교육, 중소기업특성화 인력양성사업, 군특성화학과(군부사관 25명) 등을 통한 취업연계교육과정을 거쳐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질 좋은 취업기회의 제공과 취업처 확보에 노력하고 있다.
이윤구 교장은 “학교, 기업, 지역의 상생과 발전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긍정적인 목표를 가지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블랙스톤에듀팜 리조트는 2022년까지 증평군 도안면에 복합연수시설, 휴양촌, 양떼 체험장, 골프장, 승마체험장, 수상스키장 등을 완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