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19.01.1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기금 1000만원 기탁
(주)대광건영

(주)대광건영(대표이사 조태석)이 지난달 1000만원을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이 회사는 증평 송산택지지구에 702세대의 대광로제비앙 아파트를 짓고 있다.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대한어머니회 증평군지회

대한어머니회 증평군지회(회장 문명순)가 지난달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장학기금은 제3회 증평 아고라 북 페스티벌 행사에서 '아나바다 나눔 마당’부스 운영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장학금 200만원 기탁
사미랑영농조합법인

사미랑영농조합법인(대표 송정현)은 지난달 증평군민장학회에 200만원을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조합은 증평인삼골축제 홍삼포크 판매장 운영수익금 중 일부를 기탁했다.

 

장학금 100만원 기탁
증평군여성단체협의회

증평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상원)는 지난달 100만원을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증평군여성단체협의회는 증평군 8개 여성단체 협의체다.

 

자동혈압측정기 기증
증평라이온스클럽

증평라이온스클럽(회장 김솜건)이 지난달 증평군노인복지관에 165만원 상당의 자동혈압측정기를 기증했다. 증평라이온스 클럽은 매년 겨울 연탄나누기, 보일러 교체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장학기금 70만원 기탁
휴먼시아어린이집

증평읍 휴먼시아어린이집(원장 김윤식)이 지난달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아나바다장터 수익금으로 마련한 70만원을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장학기금 50만원 기탁
에너지와여성 증평군지회

(사)에너지와여성증평군지회(회장 박정미)는 지난달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 5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금은 지난 인삼골 축제에서 국수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증평군에 한우 100kg 기탁
한우협회 증평군지부

한우협회 증평군지부(지부장 김은수)는 지난달 증평군청을 찾아 한우 100kg(3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김은수 지부장은 “한우를 아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부했다”고 말했다.

 

성금 100만원 기탁
영산재 청년회  

영산재 청년회(회장 신동민)는 지난달 증평군청을 찾아 불우이웃돕기에 써달라며 100만원을 성금으로 기탁했다. 성금은 인삼골 축제 기간 동안 사찰음식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이다.

 

장학기금 50만원 기탁
장뜰시장상인회

증평장뜰시장상인회(회장 전승열)가 지난달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장뜰시장상인회는 매년 장학기금을 기탁해 지역인재 양성에 일조하고 있다. 

 

SK1004단, 삼보사회복지관에 1500만원 기탁

SK이노베이션이 지난달 1500만원을 삼보사회복지관에 지정, 기탁했다. 삼보사회복지관은 성금으로 290여명의 독거노인에게 내피조끼를 지원했다.

 

장학기금 500만원 기탁
증평인삼연구회

증평인삼연구회영농조합법인(회장 장봉현)은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법인은 인삼골축제에서 인삼세척부스를 운영한 수익금을 기탁했다.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아이코리아 증평지회

아이코리아 증평지회(회장 신서영)는 지난달 증평군민장학회에 100만원을 장학기금으로 전달했다. 아이코리아 증평지회는 매년 장학기금 기탁은 물론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보행보조차 22대 증평군에 기증
한국자유총연맹 증평군지회

한국자유총연맹 증평군지회(회장 송원호)가 지난달 실버보행보조차 22대(264만원 상당)를 증평군에 기증했다. 보행보조차는 지난 9월 7일 미루나무 숲에서 열린 일일호프 행사에서 마련한 기금으로 준비됐다.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참선진녹즙 증평대리점

참선진녹즙 증평대리점(대표 이혜숙)은 지난달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은 녹즙 1개 판매 시 10원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적립한 금액으로 마련됐다.

 

증평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댕기머리’ 두리화장품

 


두리화장품(대표 이병수)이 지난달 증평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700만원 상당의 샴푸세트(200상자)를 기증했다. 댕기머리 샴푸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돼지등뼈 15Kg 기탁
농업회사법인 해우림

농업회사법인 해우림 송정현 대표는 지난달 증평군청을 방문해 돼지등뼈 15Kg 67박스(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송 대표는 “사미랑홍삼포크를 아껴주신 군민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동 후원금 120만원 기탁
이글이글골프동호회

이글이글골프동호회(회장 임승봉)가 지난달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120만원을 증평군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워 저축을 못하고 있는 디딤씨앗통장 가입아동의 저축금으로 사용된다.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신환식 종합오토바이센터 대표

증평읍 종합오토바이센터를 운영하는 신환식 대표가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신 대표는 오토바이 수리를 통해 돈을 모아 2011년부터 총 82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증평군에 난방비 630만원 지원
종합엔지니어링업체 ㈜지명

 

(주)지명(대표 김윤경)은 지난달 28일 증평군청을 찾아 난방비 지원금 630만원을 전달했다. (주)지명은 종합엔지니어링 회사로 재해대책역량강화로 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업체다.

 


독거노인 가구 벽지·장판교체 봉사
증평농협·농협중앙회 증평군지부

증평농협(조합장 김규호)은 지난달 26일 증평읍 연탄리에서 홀로 사시는 곽병남(80) 할머니댁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농업인행복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농협중앙회증평군지부와 협력하여 실시했다.

 

육군 37사단에 생활용품 후원
LG생활건강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육군 37사단은 지난달 26일 ‘LG생활건강’과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로부터 생활용품을 전달받았다. 후원 물품은 핸드크림, 입술연고, 휴대형 샴푸 티슈, 마스크 팩 등이다.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소외계층, 어려운 이웃 등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증평읍 죽리주민회

 

증평읍 죽리(이장 김웅회) 주민들이 지난달 증평군민장학회에 1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장학기금은 농촌빈집 및 유휴시설 활동 우수사례 공모전 전국대상 수상으로 확보한 시상금으로 마련됐다.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에 가전제품 전달
한국청소년운동연합 증평군지회

한국청소년운동연합 증평군지회(회장 권영만)가 지난달 증평군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에 세탁기, TV 등 가전제품(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지회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생활여건을 목표로 현재 33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증평군에  쌀 1000kg 기탁
충청신문사

충청신문사(사장 김충헌)는 지난 3일 증평군에 ‘사랑의 쌀’ 1000kg을 전달했다. 이 쌀은 지난달 열린 ‘제13회 1사1촌 및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축하 화환 대신 기부 받은 것이다.

 

 

김장 나눔 행사 열어
증평군새마을부녀회

 

증평군새마을부녀회(회장 최연옥)는 3-4일 이틀간 증평읍 내성리 일원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부녀회원과 새마을협의회원 100여명이 참석해 김치 1000여포기를 담갔다. 이번에 만들어진 김치 3000kg은 지역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장애가정, 경로당 등에 전달됐다.

 

 

장학기금 200만원 기탁
아비코테크

 

아비코테크(대표 안병석)는 지난달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아비코테크는 증평읍 용강리에 위치한 전자회사다.

 

 

장학기금 50만원 기탁
증평읍 남하2리 마을회

증평읍 남하2리(이장 이기엽) 주민들이 증평군민장학회에 5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장학기금은 농촌현장포럼 우수사례 발표대회 최우수 마을 수상으로 확보한 시상금으로 마련됐다.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증평학부모연합회

 

증평학부모연합회(회장 이미숙)는 100만원을 증평군민장학회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장학금은 회원들의 회비로 마련했다.

 

성금 50만원 기탁
증평 뿌리깊은나무봉사단

증평군에서 활동 중인 뿌리깊은나무봉사단(회장 김종일)이 지난 7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증평군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작년에는 라면 40박스를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