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하고 지은 집! 20~30대가 선호하는 고급 신축 빌라
작심하고 지은 집! 20~30대가 선호하는 고급 신축 빌라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19.01.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산·혁신도시 동경빌리지

 

아파트 못지않은 시설. 편리한 주변 환경 불구 관리비 등 저렴
아파트형 빌라 6동 총 48세대·세대 당 주차대수 2~3대로 넓어
주거지역에 위치 생활 편의, 교육시설, 사통팔달 교통 이용 편리


20~30대의 젊은 층도 부담스럽지 않게 고급 신축 빌라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덕산면사무소 바로 뒤 동경 빌리지다. 덕산면 내 인근 산업단지와 혁신도시에 직장을 갖고 있는 직장인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들이 동경 빌리지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이곳이 아파트보다 관리비나 유지비가 저렴하면서도 아파트 못지않은 우수한 시설과 주변 환경을 갖추고 때문이다.
주변 정주여건도 훌륭하다. 아파트가 밀집한 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지척에 면사무소, 파출소, 우체국, 병원, 은행, 대형마트가 있다. 한천초, 덕산중, 혁신도시에 선전중, 서전고 등 교육인프라도 우수하다. 여기에 진천읍과 혁신도시, 음성과 청주까지 사통팔달 연결된 교통망은 주거 선호도를 높이는 충분한 조건이다.
덕산면을 비롯해 충북혁신도시와 진천읍, 광혜원, 이월 등지에서 고급 빌라를 선호하는 20~30대 젊은이들의 관심이 동경 빌리지로 향하고 있다.

고급빌라 실적 많은 배경산업개발이 지은 집
아파트와 주상복합을 원하는 대다수 수요자들은 대형 건설사가 지은 곳을 선호하지만, 실속을 중시하며 사생활이 보장되는 고급 빌라를 선호하는 20~30대는 내노라 하는 대형 건설사보다 품질과 고급 빌라 건설 실적이 많은 전문 업체를 일부러 찾아낸다.  
동경 빌리지는 충북은 물론 전국에서 고급 빌라 단지 건설로 인정받고 있는 (주)배경산업개발(대표 유춘희)이 덕산면에 작심하고 지은 집이다. 건축사가 직접 짓고 분양해 거품 없는 시공, 책임시공, 성실 시공, 고품질 시공을 추구한다. 좋은 위치에 자리 잡은 품질 좋은 빌라라는 평을 받고 있다.  
동경빌리지는 4층 건물 6동, 각 동 8세대 총 48세대로 구성됐다. 31형(72.425 ㎡)과 25형(68.97㎡) 두가지 스타일을 분양하고 있다.
31형은 4인 가족이 충분히 머무를 수 있는 집으로 방이 3개, 분양가는 1억 4300만 원~ 1억 4850만 원이다. 방 2개인 25형(68.97㎡)은 1억 2000만 원~ 1억 2750만 원이다.
평형당 분양가는 400만 원대로 저렴하다. 인근에 오래된 빌라의 평당 분양가와 비교하거나 충북혁신도시나 인근 아파트 평당 분양가가 700~800만 원대 인 것에 비하면 파격적이다. 분양 조건은 5000만 원(양도소득세 포함)을 납부하면 나머지는 청주 소재 새마을금고에서 3%대 이율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사통팔달 교통망 ‘매력적 위치’  
동경빌리지는 경제적인 비용으로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실입주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매력적인 투자처다.
실입주금 5000만 원으로 계약즉시 입주할 수 있고, 투자를 원한다면 4000~5000만 원대 보증금에 월세 40~50만 원의 수익이 발생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특히 혁신도시와 진천군에 인구증가가 계속 이어지면서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빌라 분양에 관심이 배가되고 있는 상황에서 사통팔달 교통이 편리하다는 것은 동경 빌리지의 큰 장점이다.
북진천 IC, 대소 IC, 꽃동네 IC가 곧바로 연결돼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지방 이전을 기대하는 수도권 및 기타지역 기업들에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이들은 혁신도시와 인근의 다양한 산업단지와 농공단지가 차로 10~20분 거리에 있어 기숙사 등의 활용 목적으로 동경 빌리지를 선호하고 있다.

하자 없는 시공, 입주민 평판 좋아 
동경 빌리지는 입주자들 사이에서 하자가 없는 시공 등으로 만족한 생활터전이라는 평을 받는다. 게다가 동 간격이 넓어 가리는 건물이 없어 겨울에도 햇볕이 잘 들고 시야가 시원하다. 사생활을 중시하는 20~30대를 위해 동경 빌리지는 단지 입구에 경비실을 두었고 4층이지만 각 동에 엘리베이터를 설치해 편리함과 함께 보안에도 철저를 기했다. 입주민 생활 편의를 염두에 둔 설계다.
무엇보다 최고는 세대 당 차량 대수가 2대 이상에 육박하는 요즘 평균 대지지분이 많아 세대 당 주차대수가 최대 3대까지 확보된다는 것이다. 보통 31평 아파트 평균 대지지분이 10평 정도인데 이곳은 39평에 이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입주민 A씨는 “아무래도 대중교통시설이 미흡한 농촌 지역에서 세대 당 주차공간이 3대나 된다니 동경 빌리지를 선택하는데 주저할 필요가 없었다”고 했다. 
고급 빌라로 손색이 없는 것은 건축 과정과 그 결과에서 그대로 나타난다. 기술, 품질, 안전, 사후관리까지 동경 빌리지는 규격에 맞는 성실 시공으로 고급 빌라로서 주택 품질을 높이고 있다. 기존 아파트의 3배가 되는 15.5㎜ 아이핑크 단열 스티로폼 이용한 내·외부 단열 처리는 외벽이 두터워 열효율 등급을 높이고 소음과 외부소리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전세대 확장형, 고급 인테리어 마감재
입주민들은 각 세대를 연결하는 홈오토메이션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프라이빗 한 생활이 보장된다고 칭찬한다.  
관리비도 저렴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축 아파트 31형 관리비가 12~3만 원 정도라면 동경빌리지는 7~8만 원 정도가 예상된다.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 빌라에서 사용하는 자재로 마감해 럭셔리함을 더했다. 전 세대 현관은 자동 도어 락이 설치됐고 보통 빌라에서는 볼 수 없는 3도어 현관 중문을 설치해 소음과 외기를 차단하고 있다. 주방에는 정품 한샘 주방가구가 설치됐고 거실 LG Z:IN 시스템 창호로 마감했다. LED 등 조명으로 내부를 환하게 밝혔으며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모던한 인테리어는 삶의 질과 품격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각 세대는 거실과 주방이 이어진 확장형이다. 안방 드레스 룸이 있고 주방 옆에 세탁실과 다용도실이 분리 설계돼 수납도 넉넉하다(31형). 게다가 동경 빌리지는 빌라에서는 보기 드물게 단지 내 조경으로 푸르름이 살아있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 것도 입주민을 배려한 처사다.

고급 빌라 선호 주민들에게 좋은 기회
(주)배경산업개발은 토목건축공사, 부동산개발, 주택건설사업, 등을 수행하는 종합건설사다.
청주시 내수에서 1차 48세대, 2차 40세대, 3차 128세대와 전주시에서 40세대 대단위 빌라단지를 인기리에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했다.
충북혁신도시와 진천, 대소, 금왕 등지에 대단위 산업단지를 갖추고 가파른 인구증가세로 2025년 진천시 승격이 예상되고 있는 덕산에 ‘명품 빌라의 가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들고 ‘명품 빌라’를 내세우는 동경 빌리지, 차원 높은 고급 빌라를 선호하는 군민들의 관심이 덕산 동경 빌리지로 향하고 있다.


“품질 좋은 집, 고급 빌라로 승부하겠습니다”

남정운(사진) 배경산업개발 상무는 동사 창립멤버로 전국에 조성된 동경 빌리지를 시공에서 분양까지 책임지고 추진한 인물이다.
금번 덕산에 동경 빌리지 48세대를 직접 건축하고 야심차게 분양하고 있는 남 상무는 특히 동경 빌리지가 20~30대가 선호하는 맞춤형 빌라라는 것에 자신감을 보인다.
그는 “동경 빌리지는 시공과 건축 품질에 있어 타 빌라는 물론 아파트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삶의 질과 편의를 강조하고 있다”며 “사생활을 중시하고 아파트 못지않은 시설을 갖춘 기분 좋고 편리한 살기좋은 집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건축 기술부터 성실 시공, 최고급 마감재까지 자신 있게 지었다”고 했다. 
또한 그는 배경산업개발이 이미 전국에 분양한 동경 빌리지가 하자 없는 시공으로 입주민과 투자자들로부터 만족한 주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소개한다.
그는 “금번 덕산에 선보이는 동경 빌리지를 통해 충북혁신도시와 대단위 산업단지 조성에 따른 인구증가로 진천시 건설을 내다보는 진천 군민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일단 내부에 들어오는 순간 살고 싶은 집으로 만족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일단 빌라단지를 방문해 요즘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빌라 생활을 들여다보라”고 귀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