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괴산군수배 탁구대회 열려
첫 괴산군수배 탁구대회 열려
  • jwg
  • 승인 2018.08.1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부, 일반부, 라지부 3개 부문 … 10개 동호회 100명 참가

괴산군탁구협회(회장 김기영)가 주관한 '괴산군수배 생활체육탁구대회'가 지난달 21일 괴산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탁구를 통해 생활체육을 확산시키고 동호인들 간의 화합을 이루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괴산군과 괴산군체육회에서 후원했다.

개막식에는 이차영 괴산군수, 신동운 군의회 의장, 안미선 군의회 의원과 동호회 회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개막식 후에는 단체장과 협회 임원들이 다과회를 갖고 탁구 발전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번 대회는 학생부, 일반부, 라지부 등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학생부에는 칠성중 오성중 송면중

등 3개교 동아리 학생들이 참가했고, 일반부에는 새솔·한마음·동그라미 ·칠성·덕평·괴산군청·노인복지관 등 7개 동호회에서 참가했다.

이번 대회 우승자는 일반부 상위그룹 이삼용(군청) 최보열(복지관), 하위그룹 유세현(새솔) 이학재(복지관),

학생부 상위그룹 김홍식(칠성중) 하위그룹 전두이(칠성중), 라지부 상위그룹 변해운 김전순 하위그룹 마영일 김성숙 씨가 각각 차지했다.

이차영 군수는 “탁구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스포츠”라며 “이 탁구대회가 군민 건강을 증진하고 주민 화합을 이루는 대회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영 회장은 “이번 대회가 생활체육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 탁구 저변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