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함께 어울려요
자연과 함께 어울려요
  • 신도성
  • 승인 2018.06.1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봉초, 가족 숲 체험 활동 실시

백봉초가 전교생과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는 가족 숲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백봉초가 전교생과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는 가족 숲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괴산 백봉초(교장 신복호)는 지난 1일 전교생과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는 가족 숲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자연과 함께 어울려요'라는 주제로 좌구산 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산림체험', '즐기는 숲',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숲 이야기', '자연과 함께 놀아요' 등 다양한 자연 친화적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학생들은 오전활동시간에는 자연물을 이용한 만들기, 액자 만들기 등의 활동과 숲 해설가의 설명을 들으며 숲 탐험하기 활동을 하였다. 학부모들은 족욕, 꽃차 시음, 명상 등의 활동을 하였다. 오후에는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마당 시간을 통해 가족 브롯지 만들기, 메타세콰이어 팔찌 만들기를 하고, 좌구산 천문대로 이동하여 천체망원경으로 태양을 관측하기도 했다.

김태준 학생(6)은 “가족과 친구, 동생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웠고, 푸른 숲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활동하니 더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이상미 학부모 회장은 “소규모 학교라 학급에 친구들이 적어서 이렇게 전체가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이 귀하게 생각된다”며 “아이들이 친형제?자매처럼 어울려 활동하는 모습이 기특하고 대견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