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국제연수원 설립 · 조령산 도립공원 지정”
“유기농 국제연수원 설립 · 조령산 도립공원 지정”
  • 신도성
  • 승인 2018.06.1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종 더불어민주당 충북도지사 후보 공약 발표

사진 / 이시종 후보와 이차영 괴산군수 후보 등 괴산지역 후보들이 손을 잡고 결의를 다지고 있다.
사진 / 이시종 후보와 이차영 괴산군수 후보 등 괴산지역 후보들이 손을 잡고 결의를 다지고 있다.
이시종 더불어민주당 충북도지사 후보는 지난달 31일 행복한 쉼이 있는 괴산군을 만들기 위해 유기농 국제연수원 설립과 조령산 일대를 충북도립공원으로 지정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시종 후보는 이날 괴산군청 브리핑룸에서 이차영 괴산군수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괴산지역 기초·광역의원 후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괴산군 주요공약 발표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 후보는 이 자리에서 유기농 국제연수원 설립, 유기농 공영관리제 추진, 괴산 IC 주변 산업단지 추가 조성, 교통망 확충, 조령산 도립공원 지정 등을 공약했다.

그는 “괴산 유기농 발전 전략으로 유기농 국제연수원을 유치하여 괴산을 유기농 메카로 육성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 백두대간의 중간지점이자 생태환경·역사문화 면에서 우수한 자원이 풍부한 조령산 일대를 충북도립공원으로 지정해 생태환경 등을 적극 보호하고 관광자원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종 후보는 “괴산군을 천혜의 자연환경과 미래의 먹거리 산업, 전국으로부터의 교통 접근성 강화로 괴산의 발전과 번영을 앞당기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