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 의원의 힘으로 지역발전 앞당길 것”
“재선 의원의 힘으로 지역발전 앞당길 것”
  • 특별취재본부
  • 승인 2016.03.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대수 예비후보, 총선 출마 기자회견 열어
▲ 새누리당 경대수 예비후보가 지지자들과 함께 증평·진천·음성 선거구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밝히고 있다.
▲ 새누리당 경대수 예비후보가 지지자들과 함께 증평·진천·음성 선거구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밝히고 있다.

새누리당 예비후보 경대수(58) 국회의원이 지난 4일 음성군청 소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증평·진천·음성 지역 20대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경대수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에서 먼저 선거구 획정과 관련해 안타까움과 송구한 마음을 전하고, “힘있는 대한민국 중심 충북을 만들겠다는 굳은 각오를 실천하기 위해 증평·진천·음성 지역으로 국회의원 출마하며 국민을 위해 제대로 일하는 국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또 경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 국정현안, 지역현안과 숙원사업 지역예산 등 여러 방면에서 최선을 다해 탁월한 성과를 거둬 지역의 발전을 이뤘다”고 강조하고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으로 민생을 챙기고 주민편의를 확충하며 지역의 미래를 위한 정책과 예산의 큰 그림을 그려 모두가 함께 잘사는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경 예비후보는 ▲충청내륙고속화도로 등 편리한 교통에 기반한 지역경제 활성화 ▲산업단지 등 기반시설 지원으로 일자리경제 창출 ▲지역 대학 유치 및 명문고등학교 육성 ▲스마트 농업 보급 등 살기좋은 농촌 조성 ▲육아종합지원센터 등 육아복지 및 노인복지 향상 ▲대형병원 유치로 의료복지 실현 ▲생활복지시설 확충으로 여유와 건강이 있는 지역 등을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