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껏 뛰어 뛰어놀 수 있는 재미난 놀이터
마음껏 뛰어 뛰어놀 수 있는 재미난 놀이터
  • 괴산증평자치신문
  • 승인 2015.11.2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목! 개업집]키즈카페 ‘꿈자람랜드’
환상적인 플라워스카이 '인기 만점'
“아이들 담력 생기고 지혜로워질 것”

▲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플라워스카이'
▲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밝고 경쾌한 동요에 어깨가 '으쓱으쓱'. 춤이 절로 나오고 알록달록 놀이기구에 저절로 웃음이 새어나온다. 키즈카페 '꿈자람랜드'에 들어서면 만나는 풍경이다.
아이들은 회전놀이 기구에 매달려 신나게 놀고, 부모는 그런 아이들을 바라보며 흐뭇해 한다.

증평읍 창동에 위치한 꿈자람랜드. 아이들의 놀이터로, 어른들의 쉼터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트램펄린, 볼풀 등 10여개의 공간은 물론 증평 최초로 플라워스카이라는 신개념 놀이기구를 도입, 아이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새로운 실내 놀이터다. 이곳은 아이들의 노는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볼풀로 풍덩 빠지게 만들어진 미끄럼틀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인데 볼풀 바닥까지 푹신푹신한 소재의 매트를 깔아서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아토피와 비염에 좋다고 알려진 편백나무로 만들어져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먼저 알록달록한 커다란 플라워스카이가 눈에 띈다. 다른 키즈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놀이기구다.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면 꽃 속에 있는 것 같은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거기에 반짝반짝하는 사이키 조명까지 더하면 아이들의 환호성이 터져 나온다.

화면에는 동요에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늘 켜 두기 때문에 트램펄린 위에서 노래와 율동을 따라하는 아이들의 깜찍한 모습도 볼 수 있다.

아이들은 알록달록한 고무 공 속에 푹 파묻히는 것이 좋아서 미끄럼틀을 타기 위해 플라워스카이로 올라가는 것을 반복한다.

아이들의 생일파티나 모임, 단체를 위한 파티룸도 인기만점이다. 파티룸에는 최신형 노래방 기기도 설치되어 있고 피자나 치킨 같은 간식을 배달해 먹기도 한다. 평일에는 이를 이용하기 위한 유치원이나 학원 등 단체예약 문의가 많다. 파티룸 대여는 무료다.

이곳은 다양한 놀이기구도 인기 있지만 주인의 친절한 서비스로 부모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아이들을 친손주처럼 예뻐해 주는 모습은 사실 부모보다도 아이들이 먼저 안다.

깨끗하고 편안한 놀이공간에서 따뜻한 차 한 잔 마시며 아이들을 마음껏 뛰어 놀게 하면 부모의 마음도 행복해진다.

■ 시간 : 평일 10시~9시,
주말 9시~9시
■ 예약 : 043)836-8899
■ 위치 : 증평군 증평읍 창동 190
(파라디아1차아파트 정문 앞)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