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해양위·예결위 배정
농림축산해양위·예결위 배정
  • 신도성
  • 승인 2014.07.0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대수 국회의원, 6월부터 임기말까지

경대수 국회의원이 금년 6월부터 임기종료 시까지 이어지는 국회 원구성에서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배정이 확정됐다.

경 의원은 4년 연속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 지난 2012년에 이어 예산결산특별위원회까지 배정받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2012년 국회에 처음 입성하면서부터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에서 활동한 경 의원은 새누리당 간사로 활동하면서 괴산유기농산업엑스포 국제행사 승인 및 관련 예산 확보, 각 지역별 농촌개발사업 확대 추진, 과실생산단지조성 등 농산물생산 기반시설 조성, 수목원, 식물원, 등산로 조성 및 정비 등의 지역 사업은 물론 FTA 대응책 마련, 농가 소득안정 방안 마련, AI 등 축산물 전염병 예방 및 대책 방안과 국비지원 확대 방안 마련, 친환경농산물 안정적 생산 대책 마련 등도 추진했다.

또한, 지난 2012년에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을 하면서 청주국제공항 활주로 확장사업 예산, 충청내륙고속화도로 예산, 중부내륙권 관광개발사업 예산 등 300억 원에 달하는 추가 증액예산을 확보하는데 일조했다.

경 의원은 “지역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상임위를 결정하고 예결특위에 배정받도록 노력했다”며 “지역의 농업, 농촌발전, 농민의 안정적 소득확보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중부4군 전체의 현안과 숙원사업을 해결하기 위한 국비 확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